효성중공업과 에버랜드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한 차원 높은 고품격 주거단지를 조성하여 삶의 질을 높이는 미래지향적인 주거 환경을 만들어 브랜드 가치는 높이고 입주민은 단지 내에서 자연과 가까운 생활을 경험하며, 일상 속에서 정서적인 안정을 느낄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기존의 아파트 단지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새로운 형태의 테마형 자연 공간을 선사합니다. 입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 새로운 차원의 주거공간을 만들어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합니다.
남향 위주의 배치와 중앙으로 커뮤니티 시설을 배치하였고 유치원과 초등학교를 품고 있는 구조로 아이를 키우는 실거주자에게 적합합니다. 동간 거리가 넓고 조망과 개방감이 아주 뛰어나며 답답함 없이 사생활을 확보할 수 있는 구조입니다.
레저부터 문화까지 원스톱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단지 내 선큰과 연계된 대규모 커뮤니티 단순 헬스장이 아닌 아이부터 어른까지 일상 루틴이 단지안에서 가능하게 설계된 올인원 단지
해링턴 브랜드 내에서도 커뮤니티 완성도가 높게 기획되었습니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세대별 특화 공간 완비, 운동 물놀이 독서 휴식이 한번에 가능한 단지, 중앙 커뮤니티 배치로 전 동 접근성이 균형있어 실용적이면서도 감성적인 공간을 반영하였습니다.